꿈의 교회는 2020년 5월 31일(주일)에 건강한 교회에 대한 비전을 품은 12명의 성도들의 기도와 결단, 그리고 수많은 국내외 성도들의 헌신으로 세워진 교회로, 대한예수교 장로회(합동)에 속한 교회입니다. 동일한 교단의 교회로는 울산 대영교회, 부산수영로교회 등의 교회로 모두 건강한 신학과 복음위에 부흥하고 있는 교회들입니다.
교회를 개척한다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여기던 때에, 게다가 코로나19로 인하여 모임 자체가 어려운 상황에서,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믿음의 한발을 내딛였습니다.
이 땅에 최선을 다하여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나가겠다는 소망을 품고, 한걸음 한걸음 정직하고 공의로운 길을 걸어가는 중에 있습니다. 이 은혜의 길에 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과 함께 걸어가기를 소망 해봅니다.
꿈의교회는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함께 오직 예수님만을 고백하는 초대교회와 같은 공동체를 이루어가기를 바랍니다.
교회가 이 땅에 세워진 첫 번째 목적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리는 것입니다.
모든 민족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세워지는 것을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기 때문에 우리 교회는 모든 열방이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는 일에 앞장서는 교회가 되고 싶습니다.
사람의 행복은 소유에 있지 않고 존재에 있습니다. 삶의 목적과 정체성을 잃어버린 인생은 불행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이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인지 공동체 안에서 교제와 나눔을 통해서 행복을 체험하는 교회가 되고 싶습니다.
이러한 기초위에 우리 꿈의교회 성도들은 다음과 같은 꿈을 꿉니다.
예배나 모임에 관하여 문의가 있으면 고대관 목사(010-2704-9107)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또 교회냐고 반문하실지 모르지만, 사람은 많아도 여전히 사람은 필요한 것처럼 저희도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교회, 여러분을 위한 교회가 되겠습니다.
꿈의교회에서 믿음 생활하는 것이 기쁨이 되고, 즐거움이 되며, 행복함으로 여겨지는 교회가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먼저는 우리의 가정이 회복되며, 우리의 인생이 나음으로 나아가는데 동반자가 되는 교회로 서겠습니다.
이러한 마음으로 교인 숫자만 더하는 교회가 아니라, 이 지역에 꼭 필요한 교회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격려가 저희에게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함께 꿈의교회에서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꿈의교회 담임목사 고대관
학력 및 경력
총신대학교 신학과(B.A.) 졸업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 졸업
총신대학교 일반대학원 기독교교육학과(M.A.) 졸업
서울 서현교회(교육전도사~교육목사)
일산 화평교회(부목사)
서울 장충교회(부목사)
싱가포르 나눔과섬김의교회(부목사)
Design By Esther Ko(고지현)